유용한 생활정보/나만의 맛집

[구의역,분식] 20년단골 즉석떡볶이 모두랑, 구의동엔 모르는 사람 없다.

디지털노마드 주식스터디 2018. 11. 27.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20년째 단골집, 나만 알고 싶은 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즉석떡볶이계의 신화, 신당동 즉떡을 제친 구의동 모두랑 즉석떡볶이 집입니다. 

 

나만 알고 싶지만, 사장님께서 한자리에서 너무 장사를 오래하셔서 하지만 구의동 주민들은 다 알고 있습니다. 

포털정보사이트에도 구의동엔 모르는 사람 없는 구의동 즉석 떡볶이라고 소개 되어 있습니다. 

 

 

# 구의역, 분식, 즉석떡볶이 모두랑, 구의동엔 모르는 사람 없다.

 

전화번호: 02-457-1178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로28길 24

영업시간: AM 9시~ PM 10시

 

주차장: 딱히 정해진 장소는 없지만 가게 앞 1대, 가게 옆 1대를 델 수 있음, 차를 가져갈 시 사장님께 꼭 애기해주세요.

 

저는 강변역 프라임아파트 거주자로, 동네에 친구들이 놀러 오면 항상 모두랑을 데려 갔으나, 단 한차례도 실패 한적이 없습니다. 

친구들, 주변 지인들 모두 모두랑 떡볶이 맛에 중독되어 종종 저희 집으로 놀러 오곤 합니다.

 

각설하고, 본연의 목적을 다해 구의동 맛집 즉석떡볶이 모두랑을 소개

 

 

명성여중, 여고 앞에 형성 된 분식, 즉석 떡볶이 골목으로 크레파스 즉석떡볶이, 코스모스 즉석떡볶이 등 다수의 분식집들이 모여 있습니다.

명성여고를 졸업 한 이사돈 전혜빈씨도 이집으 단골이였으나 난 왜 못봤을까?

 

예전의 명성여중고가 지금은 동대부속 여중, 여고로 학교명이 바뀌었네요. 구의동 주민인데 지금 알았다.

 

절대 방송을 위한 PPL, 맛집 마케팅이 아니고 실제로 워낙 맛집이라 강동, 송파, 광진, 성동 주민들은 다 알 정도로 유명한 맛집임은 틀림 없습니다.  

 

매장은 그리 넓은 편이 아니라 10팀 정도 앉을 수 있다.  식사 시간대는 웨이팅이 길 수도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자리 착석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테이블 마다 메뉴판이 있다. 옛날 고등학교 방식 그대로...

하나하나 다 OMR카드에 마킹하듯이 색 칠해주면 된다.

 

 

20년간 저 메뉴 그대로, 가격만 바뀌었을뿐 코팅 된 메뉴판 옛날 감성이 뿜뿜

쌀속치즈 떡볶이, 치즈떡볶이, 떡볶이 등이 있는데, 뭐니뭐니해도 오리지널 순수 떡볶이가 제일 맛있는 것 같다.

 

 

# 구의동 모두랑 즉석떡볶이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가장 맛있게 먹으려면 일단 인원 수에 옵션템들(옵션들 야끼만두2, 못난이만두2, 계란2, 김말이2)은 맞게 쭉 아래로 선을 긋는다.

취향에 맞게 메인템 (쌀속치즈, 치즈, 떡뽁이) 를 2 고르고 선택사항 쫄사리2 or 라면반쪽2

자칫 옵션들을 홀수로 시켰다고 의가 상하거나 싸움날 수 있으니 인원수 * 1.5~2배로 형 말 들어라 무조건 성공이다. 

 

그리고 가장 핵심은 오뎅사리다... 오뎅을 무조건 많이 넣는다.

 

사실 남자끼리가면 옵션템, 메인템, 오뎅 할 것 없이 무조건 인원수 *2 

20년간 200명 이상 데리고 왔으나 단 한차례 실패없이 모두 성공한 레시피임

 

지글지글 보글보글 다 끊은뒤에 냠냠 쳐묵쳐묵 하면 끝, 감동이 밀려온다

그리고 옥수수콘, 치즈, 김가루 무조건 많이 넣어달라고 해서 볶음밥은 꼭 볶아 먹는다.

 

보통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안먹거나 한개만 시키는 경우가 많다.

 

 

볶음밥을 시킬 경우 무조건 옥수수를 들이 부어야 핵 꿀맛

다먹으면 추억의 뽑기, 모두랑 즉석복권을 주는데 복권을 긁어 보는것도 핵잼이지

 

 

다음에 방문시 사용가능하다. 쿠폰을 챙겨다니질 않아서 집에 한가득한데 한번에 다 털 수도 있으니 모아두면 좋다.

1등~5등으로 타먹은 쿠폰도 펀칭을 뚤어 10장을 모으면 30% 할인 해준다고 하니 모두랑 즉떡맛에 길들여 졌다면 모아두자.

 

매콤달짝한 맛이 땡낄때, 분식이 땡길때 1~2만원의 행복, 소확행 바로 누리러 가보자!!

 

앙헬레스 현지식, JMT 존맛탱 맛집 앵그리크랩, 돼지식당 부들파이트

 

앙헬레스 현지식, JMT 존맛탱 맛집 앵그리크랩, 돼지식당 부들파이트

어제의 노래방 로컬 언니들이 꼭 맛보여주겠다며 데려간 앙헬레스 돼지식당 뭐 그냥 밥집이겠거니 생각했는데, 어맛 이건 꼭 먹어야햇 JMT 존맛탱 집이였다. 일단, 전체적인 드론샷 항공 푸드 사

preparefortmr.tistory.com

필리핀 세부맛집, 해장과 한식이 땡길때 24시간영업 한국관

 

필리핀 세부맛집, 해장과 한식이 땡길때 24시간영업 한국관

세부에서 술을 얼마나 퍼먹었는지 매일 같이 얼큰한 짬뽕과 김치찌개가 계속 땡기는거야 다행히도 현지 사정을 잘 알고 있는 언냐들이 있기에 늦은 새벽에도 24시간 영업점을 찾아 아침이 밝아

preparefortm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