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트남

베트남 호치민 시티투어, 호치민에서 무이네로 슬리핑버스로 가는방법(풍짱,신투어)

디지털노마드 주식스터디 2018. 11. 16.

#  호치민에서 무이네로 슬리핑버스로 가는방법(풍짱,신투어)

호치민 부이비엔, 데탐로드(여행자거리) 거리에서 무이네로 가는 슬리핑버스를 예약 할 수 있다.

데탐로드 내에 신투어리스트, 풍짱버스를 볼 수 있다. 그외 다른 여행사도 있긴 하지만 신투어와 풍짱이 대표적이다.

신투어리스트와 풍짱버스는 매우 가깝기 때문에 돌아다는 길에 미리 알아보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 신투어리스트 호치민 /  06:30 – 22:30 / Tel:  +84.8.38389597

246 - 248 De Tham St., District 1, Ho Chi Minh City

신투어 버스시간  무이네행: 7:15(S), 14:00, 20:00(S)

무이네 / Tel:  +84.62.3847542

144  Nguyen Dinh Chieu St., Ham Tien Ward, Phan Thiet City

67 Nguyễn Đình Chiểu, Hàm Tiến, tp. Phan Thiet City

신투어 버스시간  호치민행: 7:30, 13:50(S), 01:00(S)

신투어 리스트는 왕복 248,000 VND 으로 끊을 수 있다.

# 풍짱버스 호치민 / 8:00 -  24:00
272 Đường Đề Thám,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풍짱버스는 편도 145,000 VND만 판매한다. 시간대가 다양해서 선택이 폭이 넓어 좋다.

버스를 예약하면 무이네 도착 리조트, 호텔을 말하면 택시처럼 리조트 앞에 내려줍니다.

왕복을 안끊어 주기에 당황했으나 복귀는 무이네 숙소에서 어디에서 든지 끊을 수 있습니다.

대충 인원체크해서 숫자만 맞으면 시간이 안 되어도 출발 하기 때문에 혹시 모르니 30분 전부터 대기실에서 하세요.

알 수 없는 베트남어 방송으로 안내됩니다.

택시처럼 무이네로 가는길에 호텔, 리조트 손님이 순차적으로 내리기 때문에 만에 하나 짐을 분실, 도난당해 남은 여행이 피곤해 지시길 원치않는다면 귀중품은 왠만하면 들고 타는게 좋습니다.

# 호치민 시티투어 하루만에 끝내기

아침에 무이네행 슬리핑버스를 예약 했다면 택시타고 사이공 오페라 하우스로 이동해서 시티투어를 즐겨보자.

호치민에는 많은 관광명소와 쇼핑센터들이 있습니다.

# 호치민 유적지

통일궁, 전쟁박물관, 오페라하우스, 중앙우체국, 노틀담성당, 인민위원회청사 등등..

# 호치민 쇼핑, 쇼핑센터

벤탄마켓, 빈콤센터, 팍슨센터, 유니온스퀘어, 사이공스퀘어, 타카플라자 등등..

1. 사이공 오페라 하우스 Saigon Opera House

2. 인민위원회청사 Ho Chi Minh City Hall

3. 유니온스퀘어 UNIONSQUARE

4. 팍슨백화점 Parkson

5. 빈콤센터 Vincom Center

6. 중앙우체국 Saigon Central Post Office

7. 쟈딘성

8. 통일궁

9. 전쟁박물관

충분한 시간이 있었음에도 쇼핑센터 투어 하다 지쳐 5번에서 투어 종료, 23시 막차를 타기 까지는 시간이 너무 남아 커피숍에서 쉬다가 쉬다가 저녁 먹고 137마사지에서 마사지 받고 무이네 이동하자는 의견들

베트남에서 제일 유명한 마시지로 137 마시지는 가격 또한 훌륭하다.

우리가 137마사지를 찾았을때 2시간짜리 전신마사지+아로마마사지코스 마사지에 한해 50% 프로모션 기간이였다.

위 마사지 가격이 20만동이 안되었고 마사지 후 후기 평가와 팁(1$,5$,10$,20$)을 체크해서 마사지 가격과 일괄 지급하도록 되어 있었다.

저희는 대충 팁10만동 씩 주었던거 같네요. 그래도 싸서 여행내내 137마사지를 다녔네요.

슬리핑버스를 타기 전 필수로 마사지를 받고 가세요. 5시간 좁은 버스를 이겨내려면

무이네 4대 관광지(화이트,레드샌듄,페어리계곡) 스쿠터 렌탈, 지프투어 하기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게 된 계기는 우연히 무이네의 화이트 샌듄, 카이트서핑 사진을 보고 무조건 티켓팅을 해버렸다. 구글에서 무이네만 검색해봐도 온통 화보같은 화이트샌듄과 레드샌듄, 입

preparefortmr.tistory.com

무이네 화이트샌듄 White Sand Dunes, 인생 최고의 경험 사막에서 ATV타기

거기 어디야? 어디 다녀왔어? 최근 가장 많이 받는 질문입니다. 사막 사진을 보고 여기가 어디인가 싶은데, 중동국가 아닙니다. 아프리카도 아닙니다. 화보같은 화이트 샌듄의 사진을 보고 무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