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필리핀

세부 KTV·JTV거리, 망고스퀘어 비키니바(고고bar) 시스템가격 및 위치

디지털노마드 주식스터디 2020. 1. 7.
반응형

 

 

다년간에 동남아 여행을 통해 많은 정보 취득과 경험을 통해 동남아 투어 컨설팅 요청을 받곤 한다.

지인들은 아예 투어업체를 차려보라 할 정도로 나름에 밤문화 나이트라이프 전문가 대열에 올랐다고 해도 나 스스로도 인정.

아직 세부 유흥 밤문화에 대해 잘 모르는 여행자들을 위해 조금 더 심층 포스팅 해보도록 한다.

 

사실 여행에서 관광만 하러 오는거 아니자너~ 여행지에 오면 우리네 짧은 인생 즐겨보기도 하고 일탈하는 청춘남녀들도 많이 보게 된다.

한국에 돌아가면 또 충실하게 틀에 박힌 직장생활, 가정생활을 잘 유지 할 것을 알기 때문에 일년에 하루 이틀쯤은 즐겨보길 바란다.

 

 

이렇게 완전 꽐라되어 사고만 생기질 않기를 바라며, 위 사진은 내 버킷 여행지 중에 하나인 태국 코팡안 풀문파티.

언제 가보나? 보름달 뜨는 날에 맞춰 여행가기가 너무 힘들지만 꼭 가봐야 할 저 세상 텐션 파티 중에 하나이다. 

 

세상 없이 즐기라는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은 세부 KTV·JTV 노래방, 비키니바와 같은 밤문화를 다뤄본다.

이해를 돕기 위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2019/10/14 - [해외여행/필리핀] - 필리핀 마닐라, 밤문화가이드(KTV,낮바,LA카페,클럽,누루·링검마사지) 해부

 

필리핀 마닐라, 밤문화가이드(KTV,낮바,LA카페,클럽,누루·링검마사지) 해부

필리핀을 여행지로 택했다면, 마닐라, 세부, 앙헬레스(클락) 등등 여러 여행지가 있겠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필리핀 유흥(밤문화)를 알고 가야 더 재미있는 관광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필리핀

preparefortmr.tistory.com

 

세부 유흥(밤문화)를 검색하면 이런 저런 연관 검색어들을 볼 수 있는데 노래방과 클럽 피싱걸(워킹걸), 비키니바, 마사지 등 모두 몸풀기 위한 2차 관련 된 키워드들을 볼 수 있다. 

 

옥타곤 클럽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 하면 될 것이고 아레나는 빅뱅 승리 덕에 망한 그 클럽이 아니고, 세부 KTV 중에 하나이며 하나비 역시 유명한 노래방이다. 

 

일단 아레나는 태국 알카자 쇼도 아니고 앙헬레스 낮바도 아니고 노래방도 아니고 아무튼 옛날의 명성때문에 아직도 검색되고 있는 것 같은데 걸러내고 새롭게 소개하는 곳을 방문 해 보기를 바란다.

 

 

| 세부 KTV·JTV 노래방 거리 위치 및 시스템 가격 

 

J Centre Mall 제이센터 몰 위쪽으로 가라오케 거리가 형성되어 있는데, KTV·JTV 이곳이 그나마 세부에서는 제일 핫 하다고 할 수 있겠다.

 

| 하나비 KTV Hanabi 오후 6:00~오전 3:00

A. S. Fortuna St, Mandaue City, Cebu, 필리핀

 

| 임페리얼 Imperial KTV 오후 7:00~오전 2:00

A. S. Fortuna St, Mandaue City, Cebu, 필리핀

 

 

 

굳이 가겠다고 하면 하나비나 임페리얼 KTV를 추천한다. 

마닐라의 경우 JTV가 수질 적으로도 훌륭한데 아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그 답이 있을 것이다.

 

| Japanese KTV Bar Wing ウイング 오전 11:00~오후 6:00 오후 7:00~오전 3:00

필리핀 6014 Lalawigan ng Cebu, Mandaue, 1F Engy Tech building

http://cebu-wing-daytime.com

 

 

| 코마치 JTV Komachi KTV

6014, 869 A. S. Fortuna St, Mandaue, 6014 Lalawigan ng Cebu, 필리핀

https://www.komachicebu.com/

 

 

가게의 TOP10이 이정면 어쩌라는 거양~ 그냥 클럽에서 픽업하는 것이 좋겠다. 

그래도 마닐라 노래방 견적에 비하면 엄청 저렴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진주를 찾아내는 재미도 있을 테니깐 가실 분들은 아래 가격을 참고하면 된다.

 

 

1시간에 인당 600페소(한화 약1.5만원)인데 소주,맥주,위스키,음료는 한시간 동안 무제한 제공된다. 

마닐라는 기본이 1500이 넘어가는데 반가격 밖에 안되니 언니들 와꾸가 뭐 그럴 만도 하다.

 

바바에 언니들 추가는 300페소이고 언냐들 술은 따로 잔당 200페소 씩 레이디스 드링크 LD를 사주어야 한다.

일종의 팁개념으로 생각하면 되고, 바파인은 언니를 영업시전 전에 데리고 나갈때 업소에 물어줘야 하는 벌금과 같은 것이다.

먹튀를 당하거나 밖에 나가서 생긴 사고는 업장이나 언니 책임이 아닌 본인 책임이니 알아서 판단 하기를 바란다. 

 

한국에서 도우미 노래방보다 훨씬 저렴하니깐 보통 2~3시간 놀거 견적은 자기 수준에 맞게 계산기를 때려보고 안전사고에 유의하여 노는게 현명하다.

나는 팩트데로 전달할 뿐이고 선택은 본인 의사에 따른 것이니 뭐~

 

2019/10/21 - [해외여행/필리핀] - 앙헬레스는 풀빌라+바바에 비키니풀파티(KTV,BAR 밤문화 간략 소개)

 

앙헬레스는 풀빌라+바바에 비키니풀파티(KTV,BAR 밤문화 간략 소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앙헬레스 밤문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마닐라 포스팅을 통해 대략 느낌적 느낌은 익히 셨을 것 같아서 상세하게 설명하지 않고 대략적인 정보만 훑어 보겠습

preparefortmr.tistory.com

 

 

| 세부 망고스퀘어 센터 인근 비키니바(방콕 워킹스트리트 아고고 짝퉁)

두번째로 소개할 곳은 비키니바(고고바)로 앙헬레스 낮바 보다는 소규모이지만 서양 할배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고고바(비키니바)는 말 그대로 태국 방콕 워킹스트리트 아고고를 뜻 하는 것이다.

세부는 아주 많이 로우 퀄리티라고 생각하면 되지만 또 굳이 가보고 싶다면 말리지는 않으니 여기도 입장료나 기본 컨슈머블은 없고 내가 마시는 술과, 바바에 언니들의 LD 레이디 쥬스를 사줘야 하고 바파인 역시 동일하다.

 

 

| 볼보 비키니바 VOLVO BIKINI BAR 

306 Fructuoso Ramos Street,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 시스터바 Sisters BAR 오후 7:00~오전 3:00

Door #7, MRA Building, General Maxilom Ave, Cebu City, Cebu, 필리핀

 

| 플래트 엑스 바 Planet X  오후 8:00~오전 2:30

Cogon Ramos Mango Ave,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그외 바이킹 VIKING BIKINI BAR, 에릭 디 레드 ERIC D' RED, 캄빠이 Kampai Bar 등이 있다. 

 

그 외에도 망고스퀘어몰 골목 골목 서양할배들과 많은 러시안들이 있는 스포츠바, 펍에는 항상 언냐들이 끊이질 않으니 궁금하다면 가볍게 맥주한잔 하면서 구경해도 좋다. 

 

노년에도 본인의 라이프를 즐기는 이 할배들 솔직히 멋지다. 은퇴 후에 따뜻한 나라를 찾아 온 러시안 할아버지들은 다 개인샵을 운영하며 노년을 즐기고 있다. 나도 20년 후에는 여기에 한자리하고 앉아 있을 듯 하지만 아직까지 나는 클럽이 더 좋기 때문에...

 

2019/12/23 - [해외여행/필리핀] - 세부 유일 풀파티 스카이워터파크, 아이콘·옥타곤 제끼고 거품파티

2019/12/30 - [해외여행/필리핀] - 필리핀 세부 밤문화 클럽투어 아이콘,옥타곤,로컬 힙합클럽 후기포함

 

필리핀 세부 밤문화 클럽투어 아이콘,옥타곤,로컬 힙합클럽 후기포함

세부에 여행을 와서 낮에는 막탄 호핑투어와 쇼핑몰 구경을 하고 밤에는 딱히 할게 없어서 어김없이 현지 클럽을 찾게 된다. 세부에는 클럽의 양대 산맥이라 불리우는 아이콘 ICON과 옥타곤 OQTAGO

preparefortm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