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트남

붕따우 유흥(밤문화), 카페옴·봉카페·BAR, 왜 풍투이가 거기서 나와?

디지털노마드 주식스터디 2019. 12. 17.
반응형

 

 

여행에는 언제나 늘 새로운 경험을 가지게 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것을 맞이할까라는 기대감으로 가득합니다. 

혼자 여행을 하게 되다보면 우울하지 않기 위해 뼈속 깊이까지 텐션을 끌어올려야 할텐데요 그렇지 못하고 혼자 외롭게 붕따우를 여행하시는 밤이 외로운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면서 꽁까이, 붐붐, 맛싸, 카페옴, 물집 등등 이런 단어들을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단어들이 생소하긴 하지만 알고나면 어처구니가 없긴 유흥에 관련 된 밤문화 은어들 입니다.

 

어느나라든 뭐 다 그런것이죠.

 

호치민, 다낭, 나트랑, 하노이 같이 잘 알려진 도시에서는 KTV, 마사지 등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붕따우, 꿘터, 달랏, 무이네와 같은 지역에서는 어떻게 원하는 것을 풀어야 할지 막막합니다. 

밤문화 웹서핑의 시작은 현지어와 현지기사 검색으로 시작됩니다. 

 

 

붕따우 유흥(밤문화) 파헤치기, 카페옴·봉카페 왜 풍투이가 거기서 나와?

 

구글을 사랑해야 하는 이유는 모든 검색을 이미지와 동영상으로 최고의 정보를 습득합니다. 

실제로 가본 경험이 아닌 역발상으로 쉽게 인터넷을 통해 현장르포 24시, 추적 60분과 같은 프로를 통해 찾아가 보겠습니다. 

 

vung tau cà phê ôm의 검색을 통해보니 베트남의 밤문화 중 재미난 것은 ôm 옴이라는 "안다"는 신기한 것들이 있습니다. 

문화를 모르면 안되는 것이지요.

 

 

대충 짐작은 가는 부분이 "포옹하는 카페", vung tau cà phê võng 봉카페(해먹 카페) 뭔가 느낌이 오지요?

정확하게 뭘 어쩌는 것인지는 알수 없지만 서도 현지 기사 검색을 통해 단서를 찾아가기 시작한다.

 

 

이 카페들의 공통점은 지방에 위치하고 밀집형태의 하우스 안에 해먹들이 있다고 한다.

베트남의 날씨가 매우 덥고, 땅이 매우 넓기 때문에 시원한 그늘안에서 쉬어가라는 취지로 이런 형태의 카페들이 국도 주변에 많타는 것이다. 

물론 초기의도는 더운 날씨에 편하게 해먹에서 졸음운전 방지 차원에서 생긴것 일 것이다.

 

우리나라도 서울 근교, 각 지방에 러브호텔, 무인텔에서 잠시 쉬었다 가듯이 베트남의 커플들도 자주 찾는 카페중에 하나이다.

 

이런 카페에서 퇴폐적(음성적)으로변형 된 것이 카페옴, 카페봉인 것이다. 

전부 다 그렇다고 볼 수는 없고 직접 방문해서 경험해보거나 후기를 살펴보면 그 답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심착 취재조사 속에 붕따우 지역 51번국도에 카페봉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위 보이는 노랑국도가 51번국도이고, 베트남어 검색을 해보니 정말 국도라인으로 vong cafe가 수 없이 많다.

 

 

호치민시티 HCMC 외각에도 Vong ca phe가 많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지방의 어린 처자들이 생활비 벌이 목적으로 일을 한다고 한다.

 

가격은 커피,맥주값 3만~8만동 선, 님들이 원하는거 20만~30만동 내외라고 하니 용자분들이나 정말 궁금하신 분들은 업소를 찍어 방문해보도록 하자.

언냐들이 딱하기도 하고 후천성 면역 머시기도 그러코 나의 안전도 보장되어야하고 솔직히 나는 좀 무섭다. 그래서 나는 못가겠다. 

 그래도 좀 깔끔하게 놀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자.

 

 

붕따우 프론트비치 쪽으로 BAR 바거리 형성되어 있는데, 살짝 태국바와 필리핀바 시스템이 믹스 인것 같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맥주,양주 라고 씌여있는 첫사랑, 풀잎 뭐 그런 방석집 같은 느낌 맞쥬?

 

 

마마상이 있고 밑에 고용 된 언냐들이 술 시중을 드는 형태의 할배 천국인것 같으다.

은퇴한 외국 할아버지들의 실버타운 노인정은 30년 뒤에 체험하는 것으로 하고, 여기도 원하시는 분들은 직접 체험 해보시는 것으로

 

다음은 진짜 깔끔한 붐붐 마사지, 베이비 맛싸를 소개하는 시간이다.

나는 지금까지 소개 된 붕타우 유흥업소를 갈 일이 없었긴 하지만 의심되는 부분을 파헤쳐 정보 전달만 해준다.

 

마사지 풍투이 Massage Phụng Thủy 오전 10:00~오전 12:00

485 Nguyễn An Ninh, Phường 9, Thành phố Vũng Tầu, Bà Rịa - Vũng Tàu, 베트남

 

구글에 대노코 성인용 마시지라고 씌여있고, 후기들도 별 코멘트없이 남자 별점 5점만 가득하다.

건물 3,4층 규모의  마사지라고 표시 된 업소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고 밀실로 이동하는 시스템이 분명하다.

 

 

그리고 호치민의 하이 클래스럭셔리 모던 스팀배스, 사우나 풍뚜이는 가본적이 있기 때문에 200% 확신한다. 

지인 중에 호치민 여행 5일 내내 풍뚜이만 갔다는 레알 페이버릿 극강 마사지이다. 

궁금하신 분들은 명함에 나와있는 홈페이지를 미리 방문해 보도록 하자.

 

호치민 기준 입장료 40만동에 팁(서비스료) 40만~50만 주면 된다.

 

아미스 호텔 마사지 Amis Hotel massage

147-149 Hoàng Hoa Thám, Phường 2, Thành phố Vũng Tầu, Bà Rịa - Vũng Tàu, 베트남

 

호텔 속에 숨어있는 풍투이 시스템의 마시지들이 많은데 아무래도 호텔 속에 숨어 있어 가격도 풍투이보다는 비싸고 찾기가 쉽지 않다.

영어나 베트남어 언어가 된다면 트라이 해보시는 것으로

 

2019/11/15 - [해외여행/말레이시아] - KL 대표 밤문화(유흥문화)비치클럽과 VIP마사지&스파 가격, 위치정보

 

KL 대표 밤문화(유흥문화)비치클럽과 VIP마사지&스파 가격 위치

많은 동남아여행을 체험한 결과 일반 현지 여성과 술 자리를 같는 것은 너무 쉽고 즐거운 일 중에 하나 인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도 클럽, 감성주점에서 헌팅을 하고 나이트에서 부킹을 하고 즐

preparefortmr.tistory.com

붕따우 밤문화 최핫플클럽투어-부부젤라·쉽비어클럽 그중에 88비어가든

 

붕따우 밤문화 최핫플클럽투어-부부젤라·쉽비어클럽 그중에 88비어가든

베트남 붕따우에 왔으면 또 나이트라이프 밤문화를 체험해야 봐야죠? 지방이긴 하지만 잼나는 곳들이 꽤 많으니깐 둠칫둠칫 즐기러 나가 봅시다. 베트남인들은 우리나라 사람들 못지않게 스포

preparefortm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