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라오스

라오스 비엔티안 클럽TOP5, 밤문화(유흥, KTV노래방) 가격

디지털노마드 주식스터디 2020. 1. 30.
반응형

 

비엔티안은 라오스의 수도로서 도시에 해당하는 도시이다. 

대한민국 서울이 그렇듯이 도시에는 타 지역에 비해 밤문화(유흥문화)가 잘 발달되어 있다.

 

물론 밤문화만을 위해서 라오스에 방문하지는 않겠지만 혹여라도 비엔티안에서 숙박을 해야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엔티엔의 유흥라이프 밤문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라오스 비엔티안을 검색 해보면 아래 그림과 같이 라옹다오 속사이폰, 속사폰, ktv 비어바, 제우스, 황제투어,  앳홈 등의 연관 검색어들이 보인다. 

 

어느 동남아 국가의 밤문화 유흥을 위한 밤 놀거리 검색어들과 비슷하다.

추가 검색을 통해서 쉽게 접할 수 있으나 귀차나니즘 여행자들을 위해 다 풀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황제투어를 검색하는 이유는 비엔티안 내 골프+유흥 패키지 여행가격을 알아보는 것입니다. 

비엔티안에는 롱비엔cc, 부영cc, 레이크뷰cc 컨트리클럽이 있는데 항공권과 호텔숙박, 픽업샌딩 그리고 밤을 즐기기 위한 KTV, 마사지 등을 포함 패키지를 의미 합니다. 

 

일정이나 구성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대략 3박4일 투어에 인당 2000~3000불(한화 300백만원이상)선으로 사전 황제투어 업체와 계약이 되어야 함으로 이건은 개별적으로 알아보십시오

 

 

라옹다오 La Ong Dao Hotel, 속사이폰, 속사폰 Sokxayphone Hotel은 유명한 좋은 호텔이 아니고 마지지로 몸을 풀고 싶으신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호텔에서 마사지와 노래방을 끼고 영업을 하기 때문에 공산국가임에도 불구하고 대놓고 영업을 한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무튼 30만낍~40만낍(만낍 1400원) / 40만~50만낍 대략 마사지 가격은 한화 4만원~ 7만원선입니다. 

 

KTV는 업소마다 다르겠지만 룸비 15만~20만낍, 주류및 안주는 시켜먹는데로 계산, 도우미 비용은 시간당 3만낍(4200원?) 실화다. 그외에도 다오캄, 콩캄(Khong Kham), 산지앙, 메콩 호텔 겸 가라오케가 있으니 즐거운 밤기행이 되시도록 합시다. 

 

참고로 태국 우돈타니로 이런 황제투어를 하기 위해 국경을 넘어 간다고 하니 참고하실 바랍니다. 

비엔티안에서 국경넘어 우돈타니·치앙마이, 다낭·하노이 가는방법

 

비엔티안에서 국경넘어 우돈타니·치앙마이, 다낭·하노이 가는방법

라오스 비엔티안은 최근 거점 여행지로 발달하고 있다. 이전 포스팅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LCC 저가항공사의 출현으로 자유여행 인구가 늘면서 한곳에만 여행을 하는 것이 아니 베캄

preparefortmr.tistory.com

 

필자는 클럽에서 낚시를 하는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비엔티안에서 잘가는 클럽위주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클럽TOP5, 밤문화(유흥, KTV노래방) 가격

 

 비엔티안 제우스 라운지 ZEUS Lounge & Night Club 오후 10:00~오전 4:00

Vientiane New World, Unit B2-1, Quai Fa Ngum, Phiavat Village, Sistattanak District, Vientiane Capital 01000 라오스

https://www.facebook.com/zeusloungeandrestaurant/

 

 

 클럽 디플러스 CLUB DPLUS 오후10시~새벽4시

Khouvieng Road, Vientiane, 라오스

https://www.facebook.com/ClubDplus/CLUB DPLUS

 

 

 

제우스와 디플러스는 현재 비엔티엔에서 제일 잘나가는 클럽으로 휴일없이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한다.

여행자 거리에서 그나마 제일 가까운 클럽이고 차오 아누봉 공원, 메콩강 야시장, 메콩 워트프론을 구경하고 술 한잔하러 가무를 즐겨보러 나가는 것도 좋을 듯하다.

 

최근 디플러스 클럽에서 DJ SODA 소다양의 디제잉도 이벤트로 진행할만큼 핫플임에 틀림없다

아래 클럽들은 로컬 현지인에게 핫한 클럽이기는 하나 여행자거리에서 조금 멀기 때문에 알아문 두도록 하자.

 

 클럽 엑스케이프 Club Xscape 오후 9:00~오전 3:00 (목,금,토)

https://www.facebook.com/clubxscapevte/

 

 왓츠 클럽 What's Club

https://www.facebook.com/MarinaNightClub/

 

마리나, 피닉스 나이트클럽 Marina Night Club, Phoenix Night Club 도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장소이다.

 

 

 

클럽에서 여성과의 만남을 원한다면, 앳홈 @Home, 마크투 Marktwo, 뉴라이프 나이트클럽 New life night club으로 가도록 하자. 

이들 세 클럽은 도로 이동하기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원하는 언니들을 픽업 하도록 하자.

 

입장료도 없고 라오스 대표 맥주인 라오비어 몇잔 찌끄라고 나오면 된다.

3년전 한인쉼터에 눈만 붙이고 방비엥으로 떠나야 했던 지라 바로 앞에 앳홈이란 클럽이 있어서 가보게 되었는데 입장 하자마자 언니들이 서로 자기 테이블로 끌고 가려한다.

 

 

한국 클럽에서 반대현상인 남자 품귀현상을 기분좋게 당해본다. 역시 한류열풍이 좋은거지

아무튼 라오스 역시 더운 나라라서 그런지 몰라도 살찐여자는 하나도 없고 몸매들이 하나같이 훌륭하다.

그 중에 한언니를 따라 끌려온 테이블 모두 하나 같이 브리저 BREEZER를 마신다. 

 

사실 처음 먹어봤지만 맛은 있었다. 바카디 계열의 과일음료 그것도 자기들이 사겠다고 무슨 목적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나도 한병. 이제와서 알고보니 라오비어의 두배가격, 라오스에서 나름 돈 좀있는 언니들이였나보다.

 

 

 

비엔티안 클럽이 재미있는 것은 술만 먹어도 되고 화장실 앞에서 과일을 파는데 그것을 사다 먹어도 된다.

약간의 덤탱이가 있긴한거 같지만 뭔 과일에 라면스프 같을것을 찍어 뿌려 먹는다.

그냥 입이 심심하면 한번 먹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듯하다.

 

다음포스팅에서는 라오스 액티비티의 핵심투어인 방비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보다청춘, 라오스 비엔티안·방비엥·루앙프라방 최적의 여행정보

라오스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의 여행지로 응답하라 1994 맴버들이다. 기존에 방영했던 꽃보다 누나, 꽃보다 할배는 사실 일반 직장인들이 가기 힘든 유럽

preparefortmr.tistory.com

 

 

방비엥 밤문화 즐기기 feat.사쿠라바·비바펍·하트비트클럽·정글파티 존잼

라오스 방비엥의 액티비티를 오전내 즐겼다면 이제 방비엥의 밤문화(유흥) 클럽투어를 시작 해 본다. 방비엥에 온 여행자들은 아래 시간 타임테이블에서 크게 벗어나질 않는다. 방비엥은 완전

preparefortm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