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라오스

비엔티안 비어바+태국 농카이·우돈타니 비어바,클럽투어(가는방법)

디지털노마드 주식스터디 2020. 1. 31.
반응형

 

라오스 비엔티안에 온 목적은 액티비티천국 방비엥을 가기 위함인데 자꾸 포스팅이 밤문화로 흘러간다.

너무 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많은 장소를 방문하고 많은 정보를 얻었기에 그냥 넘어갈수 없는 터라 여행은 참 나에게 많은 것을 가져다 준다.

 

그래서 미친듯이 분기별로 한번씩 명절에 휴가를 붙여서 년에 4~6회 나가게 된다.

나도 모르게 금단증상을 못참고 동남아행 티켓팅을 하는 나를 본다. 

나와 같은 이들이 많은 것을 나는 잘 알고 있기에 오늘도 어김없이 끄적끄적 키보드를 두드려 본다.

 

앞서 비엔티안의 밤문화(유흥) 정보를 포스팅하였는 한가지 빼억었다.

나에게 있어 아직 미지의 세계인 비어바, 뭐 하는 곳인지는 대략 차츰차츰 적어 내려가겠다.

 

| 비엔티안 비어바+태국 농카이·우돈타니 비어바,클럽투어(가는방법)

 

외신 나이트라이프 기자 정보에 의해 밝혀진 비엔티안 비어바 지역이 있었으니 그곳은 바로 여기다.

인펑호텔 inpeng hotel 이나 부르기도 하고 인팽리조트 Inpaeng Resort를 중심으로 bar가 있다고 하는데 구글에 검색을 하면 bar들은 나오지 않고 레스토랑만 뜨문뜨문 조금씩 자리 있다.

 

 

불빛도 없는 길거리이에 노란색 비어라오 맥주간판이 간간히 보인다.

야외에 편의점용 플라스틱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고, 간간히 젊은 매우어린 아이들이 앉아 있다면 바로 그곳이 님들이 찾는 비어바이다. 

 

이미 필리핀 마닐라·앙헬레스 낮바, 세부 비키니바, 태국 방콕·파타야 아고고 워킹스트리트에 있는 바를 접하고 그것처럼 생각했다면 크나큰 오산이다. 

한국의 맥주·양주라 씌여있는 알수 없는 집보다도 못하고, 동남아 바를 주름잡고 계신 은퇴하신 백인 할아버님들도 이곳에서 볼 수 없었다. 

 

솔직히 여기서 무엇을 하겠는가? 한국에 못 돌아가게 될까봐 두렵다. 그래서 대안을 가져왔다.

앞서서 태국 우돈타니, 농카이, 콘캔으로 국경 점프를 하는 유흥전문 여행자들이 있다고 살짝 언급을 했는데 바로 그것이다.

가는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 하도록 하자.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방비엥·루앙프라방,방비엥에서 루앙프라방 가는 방법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방비엥·루앙프라방,방비엥에서 루앙프라방 가는 방법

앞선 포스팅에서 라오스 여행계획에 대해 설계가 중요하다고 한 부분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의 핵심 여행지 3곳은 거리가 상당하고, 가는 방법이 까다롭고 우리

preparefortmr.tistory.com

비엔티안에서 국경넘어 우돈타니·치앙마이, 다낭·하노이 가는방법

 

비엔티안에서 국경넘어 우돈타니·치앙마이, 다낭·하노이 가는방법

라오스 비엔티안은 최근 거점 여행지로 발달하고 있다. 이전 포스팅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LCC 저가항공사의 출현으로 자유여행 인구가 늘면서 한곳에만 여행을 하는 것이 아니 베캄

preparefortmr.tistory.com

 

 

비엔티안 TBS-B (Bus Station B)에서 라오스-태국 국경 우정의다리를 지나는 국제버스를 탈 수 있는데 터미널명은 쿠아딘 Khua Din Bus Station, 센트럴 버스 스테이션 Central Bus Station (CBS) 등으로 불리우니 참고 하도록 하자.

 

 

태국 농카이는 비엔티안 쿠아딘버스터미널에서 50분 거리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점프를 한다.

우돈타니에 비해 가깝기 때문에 멀리가기 싫으신 나이가 좀 지긋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

조금 과장하자면 정말 은퇴자 실버타운으로 불릴만큼 할배 파라이스이기 때문이다.

 

세부 KTV·JTV거리, 망고스퀘어 비키니바(고고bar) 시스템가격 및 위치

 

 

젊은사람들이 와도 좋은 클럽도 있긴하지만 일반인을 기대하기 힘들고 위쳇, 스카우트, 틴더, 미프, 비톡 이런것만 엄청 하고있는 직업 여성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간혹 진흙 속에 진주를 찾겠다고 방문하는 케이스들이 많은데 굳이 가겠다고 한다면 안말리지만, 영어 소통이 잘 안되기 때문에 태국어 패치 장착한 여행자만 추천한다.

 

 

대망의 우돈타니는 비엔티안 터미널에서 1시간 반거리, 출입국 신고 포함 2시간 정도 소요된다.

방비엥 가는 시간의 반밖에 걸리지 않고 저렴한 요금으로 라오스, 태국을 경험 할 수 있기 최근 유흥투어로 뜨고 있다.

 

 

앙헬레스는 풀빌라+바바에 비키니풀파티(KTV,BAR 밤문화 간략 소개)

 

앙헬레스는 풀빌라+바바에 비키니풀파티(KTV,BAR 밤문화 간략 소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앙헬레스 밤문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마닐라 포스팅을 통해 대략 느낌적 느낌은 익히 셨을 것 같아서 상세하게 설명하지 않고 대략적인 정보만 훑어 보겠습

preparefortmr.tistory.com

 

사실 이곳도 지방터미널 근처에 유흥가가 밀집 되듯이 동일하게 우돈타니 기차역 앞으로 센탄(센트럴플라자) CentralPlaza Udonthani 사이에 많은 바들과 가라오케 KTV, 마사지 물집들로 유흥가가 형성되어 있다.

 

이 곳을 우돈타니 아고고 라고도 부르고 있고 방콕 파티야 워킹스트리트 아고고 시스템과 동일하다.

내가 마신 술에 언니들의 레이디쥬스 잔당 150~200, 바파인 300~500바트 그리고 롱 2000~3000 숏 1000~15000 알죠?

100바트에 한화 4000원으로 대략 계산하면 편하니깐 좀 오바다 싶으면 무조건 초반 거부 > 흥정 > 거부+나갈래 스킬 시전하십시오.

야시장에서도 통하는 협상스킬로 원하는 가격협상을 하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우돈타니 나름 도시에 해당하고 인근에 몇개 대학교들이 있어서 대학가 특구를 누리는 지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가가 타 도시에 비해 저렴하기도 하고 술집, 음식점, 클럽도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 피닉스 나이트클럽 Night club Phoenix  오후 8:00~오전 2:00 (금,토,일 영업)

Mueang Таиланд Mueang Udon Thani District, Udon Thani 41000 태국

 

EDM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은 방콕 클럽과 비슷한 피닉스에 가면 잼게 놀수 있다.

젊은이들이 많고 그나마 영어를 할 수 있는 푸잉들이 있어서 즉석 만남도 가능한 곳이다.

 

 

| 옐로우 버드 클럽 Yellowbird club 오후 8:00~오전 2:00

Unnamed Road, Mueang Udon Thani District, Udon Thani 41000 태국

 

이곳도 클럽이긴하나 나이대가 전천후 20대에서 80대 할아버님까지 합류하는 위아더월드 클럽.

 

| 따완댕 펍 Tawan Daeng Pub 오후 9:00~오전 3:00

Mak Khaeng Sub-district, Mueang Udon Thani District, Udon Thani 41000 태국

 

방콕, 치앙마이, 캔콘 등 태국 전국에 깔렸다는 따완댕 클럽? 로컬에서 제일 핫하다고 하는데 마치 디스코텍 같은 느낌으로 한국 클러버 정서에 맞지 않는데 한류열풍이 제대로 부는곳으로 핵인싸가 되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보자.

 

 

| 우돈 타운 UD beer garden 오후 7:00~오전 12:00

Thong Yai Rd Tambon Mak Khaeng, Mueang Udon Thani District, Udon Thani 41000 태국

 

| 우돈 하이테크 나이트 바자 Udon Hi Tech Night Bazaar

Mak Khaeng Sub-district, Mueang Udon Thani District, Udon Thani 41000 태국

 

일반 대학생들을 만나고 싶다면 UD타운이나 하이테크에 가면 넘쳐나는 대학생을 만날 수 있다.

물론 현지어를 쓰면 좋긴 하겠지만 영어와 한국어가 가능한 푸잉들도 좀 있으니 도전 해볼만도 하다.

 

필리핀 마닐라, 밤문화가이드(KTV,낮바,LA카페,클럽,누루·링검마사지) 해부

 

필리핀 마닐라, 밤문화가이드(KTV,낮바,LA카페,클럽,누루·링검마사지) 해부

필리핀을 여행지로 택했다면, 마닐라, 세부, 앙헬레스(클락) 등등 여러 여행지가 있겠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필리핀 유흥(밤문화)를 알고 가야 더 재미있는 관광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필리핀

preparefortmr.tistory.com

붕따우 유흥(밤문화), 카페옴·봉카페·BAR, 왜 풍투이가 거기서 나와?

 

붕따우 유흥(밤문화), 카페옴·봉카페·BAR, 왜 풍투이가 거기서 나와?

여행에는 언제나 늘 새로운 경험을 가지게 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것을 맞이할까라는 기대감으로 가득합니다. 혼자 여행을 하게 되다보면 우울하지 않기 위해 뼈속 깊이까지 텐션을

preparefortm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