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라오스

방비엥 밤문화 즐기기 feat.사쿠라바·비바펍·하트비트클럽·정글파티 존잼

디지털노마드 주식스터디 2020. 2. 6.
반응형

 

 

라오스 방비엥의 액티비티를 오전내 즐겼다면 이제 방비엥의 밤문화(유흥) 클럽투어를 시작 해 본다.

방비엥에 온 여행자들은 아래 시간 타임테이블에서 크게 벗어나질 않는다.

방비엥은 완전 시골 중에 시골이고 밤에 할 것들이 많치 않기 때문이다. 

 

| 오전 ~ 오후 7시 : 호텔 수영장에서 휴양을 하든 튜빙, 카약킹, 짚라인 같은 액티비티를 하든

| 오후 7시 ~ 10시 : 저녁식사와 간단한 음주 또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진행하는 파티 참석(술과 식사제공)

| 오후 10시~12시 : 방비엥 최고의 클럽 사쿠라바

| 12시 이후 비바펍, 하트비트 클럽 아니면 조인 일행과 음주

 

 

| 방비엥 밤문화 즐기기 feat.사쿠라바·비바펍·하트비트클럽·정글파티 존잼

 

 

라오스 방비엥 최고 게스트하우스파티 & TOP3 호텔·리조트 파헤치기

 

라오스 방비엥 최고 게스트하우스파티 & TOP3 호텔·리조트 파헤치기

액티비티의 천국 라오스 방비엥, 앞선 포스팅에서 하기 좋은 액티비티 몇가지들을 소개 시켜드렸는데요 물론 동행자와 둘이 하는 여행도 즐겁긴 하지만 현지에서 만나는 새로운 사람들과의 좋

preparefortmr.tistory.com

 

 

앞선 포스팅에서 숙소를 소개하면서 게스트하우스 파티에서 만난 동행들과 신나게 저세상 텐션으로 놀 수 있는 방법을 간략히 소개하였다. 

 

방비엥 게스트하우스 파티의 양대산맥인 주막 게스트하우스 파티와 블루게스트하우스 청춘파티를 적극 활용한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주막이 한수 위, 청춘파티 참가방법은 위 안내된 카톡으로 문자를 날려도 되고, 티켓 판매처(블루게스트하우스, 방비엥인게스트하우스, 할리스커피, 놀자투어, K마트) 에서 구매 후 비원 한식당 삼겹살 무제한 파티로 바로 참석해도 된다.

 

게스트하우스 파티는 사실 질 보다는 양이다. 얼굴이라도 많이 터놔야 썸썸 작업을 치던 위아더월드 외치며 모든 일행과 어울리던 아무튼 나는 뜻하지 않게 방비엥에서 술 잘사주는 오빠, 형님이 되어 사쿠라바를 매일같이 출석했다.

 

 

| 방비엥 사쿠라바 Sakura Bar 오전 11:00~오전 12:00

Main Street, Vang Vieng 10030, Laos

https://www.facebook.com/sakurabarvv

 

 

 

꽃보다청춘 유연석이 사쿠라바에서 외국인과 헌팅을 했다는 그 핫플레이스, 나도 따라 한번 가봅니다.

방비엥 사쿠라바는 이태원 골드바 같은 가격도 착하고 신나는 뭐 그런곳, 핫플인 이유는 단 하나 여기만한 곳도 없고 갈데가 없다.


유튜브 동영상의 분위기만 살짝 보면 될 것 같고 어쩔수 없이 방비엥에 오면 무조건 가야하는 곳이기 때문에 사쿠라바에 왔다면 무조건 무대 위로 올라가야 저 세상텐션이 나온다. 그리고 흘러나오는 노래를 종나 크게 따라 부른다.


어느 순간 나의 얼굴은 이미 팔렸고, 한명 두명 나를 알아본다. 

나도 주변에 친해지고 싶은(꼬시고 싶은?) 사람들이 생기고 한잔 사겠다고 나는 니가 너를 꼬실 목적이 아니라 사쿠라바에서 보드카 두잔을 시키면 주는 나시티셔츠가 목적이라고 그냥 막막 아낌없이 투척, 그래봐야 두잔에 5만낍 7천원, 양심있는 아이들은 점심도 사고 술도 사주드라! 애들은 또 누군데 나와 술을 먹고 있는거지?

 

 

 

사실 나는 평소에도 동남아 여행을 좋아하기 때문에 간편한 옷차림(나시,반바지)을 선호하기 때문에 티셔츠 디자인도 이쁘고 잠옷으로 트레이닝복으로 입을 목적으로 겁나 모았다. 

 

 

하루에 모은 티셔츠 6장 보드카 칵테일 12잔, 술술술은 기부니를 업업업 하게 해준다.

3일간 무작정 마셔뎄고 그렇게 모은 티셔츠수는 20장, 방비엥에서 만난 우리 착한 아이들과 지인들께 잠옷용으로 선물하였다.

 

 

 

난 스냅백을 쓰고 나갔는데 왜 누구의 반다나를 하고 있냐? 누구의 것을 뺃어서 했는지 얼굴도 빨개지고 엄청 마셨나보다.

누군지도 모르는 처음보는 이들과 둠칫둠칫 흥나는 사쿠라사쿠라 나이트라이프.

 

아쉽게도 사쿠라바는 12시에 영업이 끝나기 때문에 아쉬움을 달래러 인근 비바펍, Full Moon 풀문펍 이나 툭툭이를 대절하여 하트비트 클럽으로 이동한다.

 

 

| 비바펍 Viva Pub 오후 7:00~오전 3:00

https://viva-pub.business.site

 

 

 

| 하트비트 클럽 Heart Beat Club 7:00~오전 3:00

https://www.facebook.com/pages/Heartbeat-Pub-Vangvieng/465272510275640

 

 

현지인들이 주를 이루는 하트비트는 정말 방비엥서 클럽다운 클럽이다.

시설도 그렇고 금요일이라면 하트비트앞에서 진행되는 정글파티까지 같이 즐길 수 있기에 사쿠라바에만 있지말고 현지클럽도 방문해보도록 하자. 

 

 

 

| 정글파티 Jungle Party all night on fridays (금요일만) 오후 11:00~오전 3:00

 

 

하트비트 앞 정글파티 이곳은 백색인종 유러피안들뿐이다. 언어의 장벽속에 이곳에 오는 한국인들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사실 위험하기도 양키오빠들을 따라 해피피자, 해피벌룬 같은 환각성 드러그 파티에 끌려 갈 수 있기 떄문에 그냥 알아만 두자.

 

라오스 비엔티안 클럽TOP5, 밤문화(유흥,KTV가라오케) 가격

 

라오스 비엔티안 클럽TOP5, 밤문화(유흥,KTV가라오케) 가격

비엔티안은 라오스의 수도로서 도시에 해당하는 도시이다. 대한민국 서울이 그렇듯이 도시에는 타 지역에 비해 밤문화(유흥문화)가 잘 발달되어 있다. 물론 밤문화만을 위해서 라오스에 방문하

preparefortmr.tistory.com

비엔티안 비어바+태국 농카이·우돈타니 비어바,클럽투어(가는방법)

 

비엔티안 비어바+태국 농카이·우돈타니 비어바,클럽투어(가는방법)

라오스 비엔티안에 온 목적은 액티비티천국 방비엥을 가기 위함인데 자꾸 포스팅이 밤문화로 흘러간다. 너무 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많은 장소를 방문하고 많은 정보를 얻었기에 그냥 넘어갈수

preparefortmr.tistory.com

반응형

댓글